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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동의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비트론(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비츠코인 및 비츠코인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에 대해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서비스"라 함은 단말기(PC, 휴대형 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에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비츠코인의마스터노드 구축 대행 서비스,갭투자 서비스 및 이와 관련된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회원"이라 함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아이디(ID 또는 계정)”라 함은 회원이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한 후 회사가 회원을 식별하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에게 부여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비밀번호"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 등의 조합을 의미한다.

5."닉네임"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한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수집하는 회원의 고유한 이름(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가상화폐"라 함은 서비스에서 거래할 수 있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및 기타 암호화된 화폐를 말합니다.

7."외부 가상화폐 주소"라 함은 서비스 외부에서, 회원 혹은 다른 사람이 소유하거나 사용하는 모든 가상화폐 주소 또는 계정을 의미합니다. 외부 가상화폐 주소는 회사에서 소유, 통제 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8.”여신업체"란 "회사"와 특정한 제휴 및 협약을 맺고 대출집행에 대한 심사, 채권계약, 채권관리(추심) 등에 관해 전적인 역할과 책임을 맡아 수행하는 법인을 말한다.

9."가상계좌"란 "회사"가 "회원"에게 온라인 입출금을 위해 제공하는 계좌로 "회원" 개인 명의의 입출금 계좌와는 구별된다.

10.금융 거래장소(Platform) 서비스: "회사"의 "사이트"를 통하여 대출회원이 "여신업체"로부터 금원을 대여받음에 있어 신청•심사•지급에 관련된 모든 활동, 투자회원이 대출채권에 대한 투자 계약이 체결되도록 하는 모든 활동에 대한 온라인 서비스 및 기타 이용 서비스,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말한다.

11.기타 서비스: "회사"의 금융 거래장소(Platform) 서비스 이외에 "회사"의 "사이트"를 통하여 제공하는 홍보 서비스, 채권매매서비스 등 기타의 서비스를 말한다. "회사"는 "서비스" 변경 시에 그 변경되는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7조에 정한 이용약관의 변경 절차에 따라 제10항에서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다.

12."마스터노드"라 함은POS(지분증명방식) 즉 일정 지분의 코인(마스터노드 구축 가능한 암호화화폐)을 가지고 해당 코인을 "채굴"하는 방식을 말한다.

13."갭투자"라 함은 본인의 구축된 마스터노드 1개의 담보로 담보에 맞는 마스터노드 1개를 추가로 구축하여 레버리지 효과를 얻는 방법을 말한다.

14."비츠코인 지갑"이라 함은 비츠코인이 회원의 비츠코인 아이디와 연계된 가상화폐를 보관하기 위해 사용하는 가상화폐 지갑을 의미합니다. 회원은 "비츠코인 지갑"을 통해 "외부 가상화폐 주소"와 가상화폐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15."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한 부호•문자•음성•음향•화상•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16."콘텐츠"라 함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부호, 문자, 도형, 색채, 음선, 음향, 이미지, 영상 등(이들의 복합체를 포함한다) 온라인 디지털 형태의 정보나 자료를 말합니다.

17."오픈마켓"이라 함은 "오픈마켓 사업자"가 운영하는 어플리케이션 거래 사이트를 의미합니다.

18."오픈마켓 사업자"라 함은 서비스의 설치, 결제 기능을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업체를 의미합니다.

19."결제업체"라 함은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등 "오픈마켓"에서 사용가능한 전자지급수단을 제공하는 업체를 말합니다.


제 3 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1.회사는 회원에게 회사가 자체 개발하는 서비스, 타업체와 협력 개발한 서비스, 타업체가 개발한 서비스 및 회사에서 별도로 정하는 각종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2.회사는 다음 각호의 어느것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기타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

3.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새로운 서비스로 교체 또는 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 발생시 제공되는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4조 (기프트카드)

1."회사"는 "회원"에게 회사의 정책에 따라 일정액 또는 일정 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부여할 수 있다.

2."회사"는 회원등급, 투자금액 등에 따라 "기프트카드"의 사용을 제한할 수 있다.

3."기프트카드"의 부여 및 사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르며, "회사"는 "서비스"의 특정 페이지를 통하여 이를 "회원"에게 안내한다.

4."회사"는 "회원"에게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해서 지급할 수 있으며, 지급 형태에 따라 "회원"은 "사이트"를 통해 "기프트카드"를 등록 후 사용 할 수 있다.

5."회원"은 "기프트카드"을 명시된 사용기간 내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기프트카드"의 사용 기간은 별도 표기한다.

6."회원"은 "기프트카드"를 본인의 거래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라도 "기프트카드"를 타인에게 매매를 할 수 없으며,실질적으로 매매와 동일하게 볼 수 있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된다.

7."회원"이 부당 또는 부정하게 "기프트카드"를 취득한 경우 "회원"은"기프트카드"를 사용할 수 없으며, "회사"는 이를 회수할 수 있다.


제 5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하여 게시합니다.

2.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서비스에서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4.회사가 전항에 따라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적용일자 전일까지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적용일자 전일까지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약관의 해석)

1.회사는 이 약관 외에 별도의 운영정책을 둘 수 있습니다.

2.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운영정책, 이용안내,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제 7조 (이용계약 체결)

1.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 합니다)가 회사가 제공하는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가입신청을 완료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으며, 가입 이후에도 아래 각 호의 사유가 확인될 경우에는 승낙을 취소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② 실명이 아닌 명의 또는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③ 허위 또는 잘못된 정보를 기재 또는 제공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④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이 약관에서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⑤ 부정한 용도 또는 별개의 영업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⑥ 관련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⑦ 가입신청자의 나이가 만 19세 미만인 경우
⑧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또는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계정 생성 완료를 신청절차상에서 표시하거나 제22조의 방식에 따른 통지가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정보가 사실과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법령에 의하여 허용된 범위에서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회원 정보의 변경)

1.회원은 서비스를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아이디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서비스에서 직접 수정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사에 변경 사항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3.회원이 전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통지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9조 (회원 정보의 관리)

1.회사는 회원의 닉네임이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회원 본인이 아닌 타인으로 오해할 소지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제 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닉네임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 외의 경우라도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해당 닉네임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계정과 비밀번호 등이 회사에 등록된 것과 일치할 경우에는 별도의 확인절차 없이 이용자를 회원으로 간주합니다.

3.회원은 본인의 허가를 받지 않은 제 3자가 회원의 계정에 무단으로 접근하지 않도록, 비밀번호를 포함하여 계정 접근을 위해 필요한 일체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할 책임이 있습니다.

4.회원은 계정 접근정보를 분실했거나, 도용 당했거나, 제 3자에게 공개되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해야 합니다. 회사는 즉시 계정 이용중단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5.회원의 계정 비밀번호 등 접근정보가 분실, 도용 혹은 공개되어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10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가 제작하여 제공한 화면 이외의 외부로 링크된 화면 등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11 조 (회사의 정보제공)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의 이용 및 각종행사, 생활 편의 정보 추천, 상품홍보 등의 서비스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자우편, 무선단문메세지(SMS), 전화(TM) 기타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원하지 않는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 (회사의 의무)

1.회사는 관련 법령과 이 약관을 준수하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출 수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하며, 서비스 내 게시판,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회원의 의무)

1.회원은 아래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타인의 정보도용
②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③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④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⑤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⑥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허위사실,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⑦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⑧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에이전트(Agen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툴바(Toolbar) 등의 자동화된 수단, 기타 부정한 방법을 통하여 서비스에 접속하는 행위, 노출횟수 및 클릭횟수를 부정하게 생성하거나 증가시키는 행위,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는 행위,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야기하는 행위
⑨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 및 계정정보를 수집하는 행위
⑩ 가상화폐의 시세에 부당한 영향을 주는 등의 방법으로 건전한 거래질서를 교란하는 행위
⑪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회원은 관계 법령, 이 약관,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공지하거나 통지한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4조 (게시물의 저작권)

1.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으며, 적법한 절차와 방법으로 회사에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영구적인 라이선스를 제공합니다. 상기 라이선스의 사용 및 허용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서비스의 운영, 향상, 개선, 신규 서비스 개발, 프로모션 등을 위하여 게시물을 사용, 편집, 저장, 복제, 수정, 공개, 전송, 공개적 실연, 공개적인 게시, 배포할 수 있는 권리
② 게시물의 2차적 저작물 제작 및 배포할 수 있는 권리
③ 서비스 홍보를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통신사 등이 게시물의 내용을 보도, 방영하게 할 수 있는 권리

2.회사가 전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

3.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제21조에 의해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에도 서비스의 운영 향상, 개선, 홍보 등 제1항에 규정된 목적 범위 내에서 본 라이선스는 존속됩니다.


제 15조 (게시물의 이용권)

1.회원의 게시물을 임의로 무단 사용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기타의 문제는 전적으로 회원 개인의 판단에 따른 책임이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2.회원은 타인의 초상권,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목적으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없으며, 만일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로 인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3.회원은 게시물을 무단으로 상업적이거나 기타 개인적인 이익을 위한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4.회원이 게시물을 회사의 동의를 받지 않고 사용하여 회사에 피해를 입힌 경우, 회원은 회사에 법적인 절차에 따른 피해보상 의무가 있습니다.


제 16조 (게시물의 관리)

1.회원은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내용 혹은 허위 사실을 게시물에 포함하여서는 아니됩니다. 회원의 게시물이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및 저작권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 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허위 사실로 판단되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 법령에 위반될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하여 게시거부나 삭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7조 (권리의 귀속)

1.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2.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8조 (서비스의 제공 등)

1.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2.서비스는월~금 주5일, 1일 8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3.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서비스 초기 화면이나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9조 (서비스의 변경)

1.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의 내용, 운영상, 기술상 사항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서비스를 변경할 경우 변경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사전에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3.회원은 서비스 변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회사 정책의 변경 등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20조 (서비스의 이용)

1.회원이 회사가 지정하는 계좌에 현금을 입금하면 회사는 입금한 현금 1원당 1KRW이거나 비트코인,이더리움 등 가상화폐의 비율로 계산한 수량에 해당하는 KRW 및 가상화폐를 회원의 비츠코인 지갑에 지급하거나 마스터노드 구축 대행 서비스에 사용된다.

2.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방법에 따라 마스터노드 구축 대행 서비스 및 갭투자요청을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3.회원이마스터노드 구축 대행 요청을 제출할 경우, 구축을 위해 필요한 현금 또는 가상화폐를 비츠코인 지갑에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4.회원이갭투자 요청을 제출할 경우,갭투자 진행을 위해 필요한 마스터노드이 구축되어 있어야 합니다.

5.회사는 회원이 마스터노드 구축 대행 요청을 제출하기 전에 회원이 구축하는 가상화폐의 수량, 가격 및 수수료 등을 요약한 요청확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회원은 회사가 이러한 요청확인 정보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회원이 제출한 요청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음에 동의합니다.

6.회원은 가상화폐의 가격 변동에 대해서 회사가 책임지지 않는 것에 동의합니다. 가상화폐 시장의 중단 또는 제26조제5항과 같은 불가항력 사건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다음 중 하나 이상의 조치를 수행할 수 있으며 이러한 조치로 인해서 회원에게 발생한 손실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① 서비스에 대한 접근 중단
② 서비스 안에서의 모든 활동 중단

7.회원이 보유한 KRW에 대해서 회사에 출금을 요청하면, 회사는 1 KRW 당 1원의 비율로 계산한 현금을 회원이 사전에 등록한 계좌로 지급합니다.

8.회사는 현금 및 가상화폐 입출금시 회원이 제공한 정보가 사실과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법령에 의하여 허용된 범위에서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9.회원은비츠코인지갑의 가상화폐 잔액이 마스터노드 구축 대행 서비스요청에 해당하는 금액보다 큰 경우 해당금액에서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외부 가상화폐 주소로 보낼 수 있습니다. 회원이 제공하는 외부 가상화폐 주소의 정확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잘못 기재한 외부 가상화폐 주소로 가상화폐를 보내는 것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조 (서비스 이용 관련 유의사항)

① 회사는 사전 고지 없이 회사의 재량으로 서비스를 통해 제출된 요청을 거부하거나 거래 금액 및 기타 다른 서비스 조건에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예 : 서비스를 통해 설정할 수 있는 마스터노드 구축 수를 제한, 마스터노드 구축 전 시장가격의 폭등하는 등의 이유로 마스터노드 구축의 불가능, 거래소의 서버점검이나 서버 장애 등의 사정으로 인해 코인을 구입하는 것이 불가능)


제 22조 (서비스 수수료)

1.회원은마스터노드 구축 대행 서비스,갭투자 서비스, 가상화폐 및 원화 입출금 서비스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이에 따른 수수료를 지급하여야 합니다. 서비스 수수료는 회사의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의 "이용가이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2.회사는 특정조건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수수료를 회원과의 협의에 의하여 정할 수 있습니다.

3.회원은 마스터노드 코인을 비츠코인 사이트내에서 원화 및 비트코인으로 청산 시 청산하는 코인의 5%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제 23조 (이용제한 등)

1.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서비스 로그인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비밀번호 연속 오류의 경우
② 해킹 및 사기 사고가 발생한 경우
③ 명의 도용으로 의심되는 경우
④ 기타 회사의 운영정책상 로그인을 제한해야 하는 경우

2.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입금 및 출금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다르게 입금되었을 경우
② 회원가입 후 첫 출금액이 과도한 경우
③ 기타 회사의 운영정책상 입금 및 출금 이용을 제한하거나 지연해야 하는 경우

3.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운영정책, 이용안내 등에서 회사가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4.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25조에 따른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5.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4조 (이용계약 해지)

1.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정보 관리 메뉴 또는 고객센터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회사는 회원에게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할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② 저작권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 법령을 위반한 경우
③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④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3.전항에 따른 이용계약 해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모든 혜택이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4.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24조에 따른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5.이용계약 해지가 완료되는 경우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보유하여야 하는 정보를 제외한 회원의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6.전항에도 불구하고 제2항에 따라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 접수 및 처리 등을 위하여 일정 기간 동안 회원의 정보를 보관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이 경과한 후에 회원의 정보(단, 마스터노드 구축 및 갭투자내역은 제외)를 삭제합니다.

7.마스터노드 단독 구축 및 쉐어 구축참여, 갭투자를 이용한 마스터노드 구축 모든 상품의 서비스 신청 및 계약이 완료 되고 회원이 계약기간 끝나기 전에 해지 신청 할 경우 서비스신청에 사용된 코인의 10%의 계약 해지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제 25조 (회원에 대한 통지)

1.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내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26조 (책임제한)

1.본조에서 정하는 회사의 책임제한 사유는 회원이 계약상 손해배상청구권 등을 행사하고자 하는 경우는 물론 불법행위에 기한 손해배상청구권 등을 행사하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2.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는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보조 도구이며, 그 어떠한 투자 또는 거래를 권유하거나 암시하지 않습니다. 콘텐츠 및 타 정보제공자가 제공하는 정보는 오류, 지연 및 기타 부정확성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 및 타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3.서비스 및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에 따른 투자에는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최종적 판단과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투자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않습니다.

4.서비스 내에서 회원이 게시한 정보, 의견 및 자료 등은 회사와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게시물의 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법적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게시물을 게시한 회원 및 이를 열람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간에 서비스를 매개하여 발생한 분쟁에 관여할 법적 의무가 없으며, 이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5.회사는 천재지변, 디도스(DDOS)공격, IDC장애, 기간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 이로 인해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6.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회사는 제3자에 의한 불법적인 회사 서버 접속행위나 기타 서버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또는 회원 정보의 무단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7.회사는 가상화폐 발행 관리 시스템 자체의 하자 또는 기술적 한계 등 가상화폐의 특성으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발생한 장애, 서비스 제한 등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회사는 제18조의 경우를 포함하여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의 서버를 점검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9.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적법성 등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 본인이 행한 불법행위나 이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해당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해당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반드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합니다.


제 27조 (대금결제)

1.유료 콘텐츠의 가격 등은 서비스 내 상점 등에서 표시된 가격에 의하나, 외화 결제 시 환율 및 수수료 등으로 인하여 구매 시점의 예상 지불 금액과 실제 청구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회원은 오픈마켓 사업자 또는 결제업체 등이 정하는 정책, 방법 등에 따라 결제금액을 납부해야 합니다.

3.결제한도는 회사 및 오픈마켓 사업자, 결제업체의 정책, 정부의 방침 등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제 28조 (청약철회)

1.회원이 구매하는 유료 콘텐츠는 청약철회가 가능한 콘텐츠와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콘텐츠로 구분됩니다. 청약철회가 가능한 콘텐츠는 구매 후 7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으며, 이 기간이 경과한 콘텐츠이거나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기타 관련 법령에서 정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콘텐츠는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청약철회가 제한되는 콘텐츠는 제한되는 사실을 표시하거나 시험사용할 수 있는 무료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2.청약철회가 가능한 유료 콘텐츠의 경우에도 구매 후 7일이 지났거나 사용한 경우,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기타 회원의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회사가 회원에게 무료로 지급한 콘텐츠(유,무료 콘텐츠 포함), 선물 받은 유료 콘텐츠 등 회원이 직접 구매하지 않은 콘텐츠는 청약철회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 29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청약철회의 신청을 받은 경우, 제24조 제1항 및 제2항에서 정하는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콘텐츠가 아닌 경우에 한하여 3영업일 이내(수납확인이 필요한 경우 수납확인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유료 콘텐츠의 구매 대금을 환불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환불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에서 정한 이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제 30조 (과오납금의 환불)

1.회원이과오납한금원이 발생한 경우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결제과정에서 과오납금이 발생하는 경우 원칙적으로는 오픈마켓 사업자에게 환불을 요청하여야 하나, 오픈마켓 사업자의 정책∙시스템 상 환불 절차의 처리 지원이 가능한 경우, 회사가 오픈마켓 사업자에게 필요한 환불절차의 이행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환불은 회원이 결제한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다른 방법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3.회원의책임있는 사유로 과오납금이 발생한 경우, 환불에 소요되는 수수료 등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4.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또는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여 발생되는 요금(통화료, 데이터 통화료 등)은 환불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 31조 (유료 콘텐츠의 환불)

1.유료 콘텐츠와 관련하여 다음의 각 호와 같은 경우에 해당된다면, 고객센터를 통한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① 유료 콘텐츠를 구매하였으나, 구매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여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는 경우
②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해 회사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유료 콘텐츠의 환불을 원하는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를 통해 환불을 신청해야 하며, 회사는 환불 신청이 적정한지 여부를 심사합니다.

2.회사가 회원의 환불 신청에 대하여 환불하는 것으로 결정한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이 환불 받을 수 있는 유료 콘텐츠의 잔액을 산출하여, 산출된 잔액 중 환불 수수료 10%를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 단 본 조 제1항 제1호와 같이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회사는 환불 수수료를 제하지 않습니다.

3.회사가 회원에게 무료로 지급한 콘텐츠, 선물받은 콘텐츠 등 회원이 직접 유료로 구매하지 않은 콘텐츠는 환불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 32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전속 관할로 합니다.


제 33 조 (면책)
회사는 다음 각 항의 사유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다만, 회사의 행위가 손해발생에 대하여 상당한 인과관계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통신기기, 회선 및 컴퓨터의 장애나 거래의 폭주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하거나 지연된 경우

2.회원이 ID, PASSWORD 등을 본인의 관리소홀로 인해 제3자에게 누출한 경우

3.회원의 전산 조작이나 업무처리의 오류 등으로 인한 경우

4.기타 천재지변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

5.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손해가 발생한 경우

6.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7.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직거래 등을 한 경우

8.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발생한 일체의 분쟁

9.서버 등 설비의 관리, 점검, 보수, 교체 과정 또는 소프트웨어의 운용 과정에서 고의 또는 고의에 준하는 중대한 과실 없이 발생할 수 있는 시스템의 장애, 제3자의 공격으로 인한 시스템의 장애, 국내외의 저명한 연구기관이나 보안관련 업체에 의해 대응방법이 개발되지 아니한 컴퓨터 바이러스 등의 유포나 기타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해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10.제9항의 회원의 손해에는 (1)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작성하고 있거나 전송 중이거나 저장한 게시물, 그에 첨부된 파일, 기타 데이터의 손상이나 손실(이하 "데이터의 손상이나 손실"이라 합니다)로 인한 경제적, 정신적 손해 (2) 이와 같은 데이터의 손상이나 손실로 인하여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수행하고자 한 사실행위 또는 제3자와의 계약 기타의 법률행위 등이 불가능해지거나 지연됨으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할 수 있는 경제적, 정신적 손해 등이 포함되며 이에 한정되지 않습니다.

11.제9항 및 제10항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 없이 회원의 손해가 발생한 경우

부칙

이 약관은 2018년 1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시행일자: 2018년 01월 01일

㈜비트론(이하 "회사")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규에 의거한 개인(신용)정보 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신용) 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가 제공하시는 개인(신용)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수집하는개인(신용)정보의항목및수집방법

1) 수집하는개인(신용)정보의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 상담 등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 정보와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선택 정보로 구분하여 아래와 같은 개인(신용)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 정보]
o	회원가입 정보: 이메일(ID), 비밀번호, 성명, 성별, 상호, 휴대폰 번호, 전화번호
o	온라인 대출정보 중개를 위해 투자자에게 제공할 목적으로 ㈜비트론대부로부터 제공받은 정보
o 	개인식별정보: 직장정보(직군), 병역관련사항, 대학정보 등
o 	신용도정보: 신용등급, 신용조회, 채무재조정약정, 연체, 부도, 대위변제, 기타 신용질서 문란행위 관련 금액, 발생•해소 시기 등
o 	신용거래정보: 본거래 이전 및 이후의 대출, 보증, 담보제공, 신용카드, 할부금융 등 상거래 관련 거래의 종류/기간/금액 및 한도 등 신용거래의 모든 사항
o 	신용능력정보: 재산, 채무, 월/년/기간별 소득 금액, 소득정보와 관계된 주 거래, 납세실적 등
o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된 정보: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등
•	[선택 정보]
o	회원가입 시 선택적으로 입력한 추천코드, 유입경로 등

2) 개인(신용)정보의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팩스/전화를 통한 회원가입, 서비스 이용, 이벤트 응모, 회원정보수정, 고객센터 문의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	협력회사로부터의 제공

2. 개인(신용)정보의수집및이용목적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개인(신용)정보를 수집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1) 홈페이지회원가입및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회원 탈퇴의사 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

2) 민원업무처리
이용자를 위한 온라인 대출정보 중개(이용자와 ㈜비트론대부 사이의 대출계약에 따른 대출채권과 관련하여, 투자자와 ㈜비트론대부 간 대출채권의 원리금수취권 양수도 거래를 위한 중개 및 지원)

3) 서비스제공에대한계약이행및관리, 요금정산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

4) 통계학적분석
이용자의 연령별/성별/지역별/소득별 통계분석, 통계분석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

5) 마케팅및광고에의활용
신규 상품 및 서비스 홍보 및 판매권유, 경품지급, 사은행사 등 이용자에 대한 편의 제공 등. 단, 본 항에 정한 목적은 이용자가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한 경우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3. 개인(신용)정보의보유및이용기간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가 운영하는 플랫폼 서비스 회원으로 가입한 날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는 기간 동안 이용자의 개인(신용)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해당 개인(신용)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가 운영하는 플랫폼 서비스 회원에서 탈퇴하거나, “회사”가 이용자를 제명하는 경우 권리남용, 악용방지, 권리침해/명예훼손 분쟁 및 수사협조 의뢰에 대비하여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3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해당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1) "회사"는고객이탈회하거나, 고객을제명하는경우권리남용, 악용방지, 권리침해/명예훼손분쟁및수사협조의뢰에대비하여이용계약해지일로부터 3년동안개인(신용)정보를보존합니다.

2) 회사는다음의정보에대해서명시한기간동안보존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3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6개월
	전자금융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금융거래법
•	보존기간 : 5년
	접속로그 등 서비스 이용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기간 : 5년

4. 개인(신용)정보의파기절차및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신용)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출력물, 서면 등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보유 및 이용 기간 참조)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파기방법 :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출력물, 서면 등은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는 방식 등으로 파기합니다.

5. 제3자에대한개인(신용)정보제공

"회사"는 이용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을 명시하며, 동의받은 범위를 넘어서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주)비트론대부

1.	이용목적
•	이용자와 ㈜비트론대부 사이의 각 대출거래 중개와 관련하여, 이용자의 대출 실행 및 유지 관리를 위해 ㈜비트론대부가 각 수행하여야 하는 제반 업무를 위한 목적
	제공하는 개인(신용)정보의 항목
•	회원가입 정보: 이메일(ID), 비밀번호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자가 대출 신청을 한 날부터 모든 대출 원리금 상환이 종료되는 날까지의 기간 동안

2) (주)비트론투자회원

1.	이용목적
•	이용자와 ㈜비트론대부 사이의 대출계약에 따른 대출채권과 관련하여, 투자자와 ㈜비트론대부 간 위 대출채권의 원리금수취권 양수도 거래를 위한 중개 및 지원
	제공하는 개인(신용)정보의 항목
•	개인식별정보 : 직장정보(직군), 병역관련사항, 대학정보 등
•	신용도정보 : 신용등급, 신용조회, 채무재조정약정, 연체, 부도, 대위변제, 기타 신용질서 문란행위 관련 금액, 발생•해소 시기 등
•	신용거래정보 :본거래 이전 및 이후의 대출, 보증, 담보제공, 신용카드, 할부금융 등 상거래 관련 거래의 종류/기간/금액 및 한도 등 신용거래의 모든 사항
•	신용능력정보 : 재산, 채무, 월/년/기간별 소득 금액, 소득정보와 관계된 주 거래, 납세실적 등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자와 ㈜비트론대부 사이의 대출계약에 따른 대출채권과 관련하여, 투자자와 ㈜비트론대부 간 위 대출채권의 원리금수취권 양수도 거래를 위한 중개 및 지원 업무가 종료되는 날까지의 기간 동안

6. 수집한개인(신용)정보의처리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 및 부대 업무의 대행 등 이용자 편의 제공 및 관리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신용)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 계약 시, 회원들의 개인(신용)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여 엄격히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신용)정보 수탁자 및 위탁 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내용이 변경될 경우, 회사는 변경된 내용을 본 개인(신용)정보처리방침에 공지합니다.
제공받는 자	주식회사 한국모바일인증
제공 목적	휴대폰의 본인 소유 여부 확인 및 점유 인증을 위한 SMS 인증서비스
보유기간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본인인증 서비스 업체 보유 정보)
제공받는 자	Cafe24
제공 목적	데이터보관
보유기간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 까지, 법령이 정한 시점

7. 이용자및법정대리인의권리와그행사방법
1) 개인(신용)정보의열람•정정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이용자의 개인(신용)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정보 열람 및 정정은 ‘개인정보변경’ 또는 ‘회원정보수정’에서 직접 처리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	이용자가 개인(신용)정보 오류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 완료 전까지 당해 개인(신용)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	잘못된 개인(신용)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2) 개인(신용)정보의수집•이용•제공동의철회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내용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E-mail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담당자는 접수 즉시 동의철회 등록, 개인정보 파기 등의 조치를 취한 후 해당사실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동의철회, 파기된 개인(신용)정보는 "개인(신용)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및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에 명시된 바에 따라 파기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자동수집장치의설치, 운영및그거부에관한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이며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1) 쿠키의사용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나 방문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등

2) 쿠키의설치/운영및거부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단, 이용자가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에관한민원서비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성명 : 이기호
•	직책 : 제품총괄이사
•	전화번호 : 1833-5073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2) 기타개인정보침해에대한신고나상담이필요하신경우에는아래기관에문의하시기바랍니다.
•	개인(신용)정보침해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 )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http://eprivacy.or.kr / 02-580-0533~4)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http://spo.go.kr / 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http://cyberbureau.police.go.kr / 1566-0112)
•	방송통신위원회 (http://kcc.go.kr / 02-750-1114)

10. 개인정보의안전성확보조치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처리직원의최소화및교육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 정기적인자체감사실시

개인정보 처리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수립및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5) 해킹등에대비한기술적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에대한접근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7) 접속기록의보관및위변조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위한잠금장치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9) 비인가자에대한출입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11. 개인(신용)정보처리방침의개정및고지의무에관한사항

"회사"는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개인(신용)정보 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변경된 내용을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 이메일 혹은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통해 7일 전에 공지하겠습니다. 변경된 약관은 게시한 날로부터 7일 후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부칙
제 1조 (적용일자)
1.	본 약관은 2018년 01월 01일부터 시행됩니다.